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화일기

영화 <그녀가 죽었다> 무대인사... (김세휘 감독, 변요한, 신혜선, 윤병희, 박예니)

by 카이로스76 2024. 5. 29.
반응형

https://youtu.be/mYA7tyGARcc?si=ukGIVYjtDgKE5pPl

 

1주차 때 스캐줄이 맞지 않아서 보지 못 했던 영화...
그래서 무인은 포기했었는데...
2주차 무인 스캐줄이 나와서 삭!!!
CGV 용산 12관과 4관 예매했다가 4관이 늦은 시간이길래 취소했는데...
앞으로 12관은 패스해야겠네요. ㅠㅠ
<서울의 봄> 때도 느꼈는데...
왜 기억을 못 했는지 사진 찍기엔 최악의 여건이더란...
그나저나 <그녀가 죽었다>가 정말 ㅎㄷㄷ하더군요.
정말 흥미진진하게 잘 꼬아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단, 신혜선 입장에서 풀어가는 시간은 좀 지루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ㅠㅠ
딱 보고 모든게 아하 했는데 말이죠. ^^
무튼 이건 엄연히 개인적인...
아.. 그나저나 사진 망쳐서 속상하네요. ㅠㅠ
용산 12관... 에효...

 

김세휘 감독

 

호루기 역 / 박예니

 

이종학 역 / 윤병희

 

한소라 역 / 신혜선

 

구정태 역 / 변요한

 

그리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