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공연일기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세미 막공... (김성규, 김선영, 윤승우, 강지혜, 장현성, 안시하, 김강진, 이다정)

by 카이로스76 2024. 6. 29.
반응형

나현우 배우께서 <더 뮤지컬>에서 보여 준 모습 때문에 더더욱 기대가 됐는데...

끝까지 커튼콜 데이가 없더란... ㅠㅠ

그런데 막판에 갑자기 막공 무대인사 촬영은 가능하다고?!!!

그래서 좌석을 찾고 찾고 찾았다가 결국 2층 좌석을 구매했었는데...

실재 가격보다 저렴하게 1층 좌석을 양도 받았죠. 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관극하는 내내 '어?! 이거 범죄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걸 어떻게 수습하려고 하지?' 했는데...

마무리는 선의에 기대를 하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로를 주는 공연이지 않나 싶네요.

미국에서 2016년 초연이었다는데 음악도 꽤나 현대적이더란... ^^

이제 지방 공연이 시작될텐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알라나 역 / 이다정

 

재러드 역 / 김강진

 

산시아 머피 역 / 안시하

 

래리 머피 역 / 장현성

 

조이 머피 역 / 강지혜

 

코너 머피 역 / 윤승우

 

하이디 핸슨 역 / 김선영

 

에반 핸슨 역 / 김성규 

 

그리고...

 

반응형

댓글